Damumed

3.25 (74270)

Medical | 26.6MB

Description

Damumed는 귀하의 클리닉과 대규모 디지털 의료 서비스에 대한 빠른 액세스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해 :
문서 약속을하고 집에서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클리닉 또는 클리닉 또는 가입하러 오세요.몇 개의 버튼을 클릭하면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으며 Dammed
의약품 찾기
파트너는 약국 네트워크이며 약물의 가용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가장 가까운 약국에서 우리나라의 어느 지역에서나 올바른 약을 찾을 수 있습니다.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어떤 브랜드와 어떤 가격이 당신에게 더 적합한 지.
클리닉 또는 의사 찾기
모든 다양한 의료 서비스에서 우리는 당신이 올바른 것을 선택하거나 의사를 선택하거나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클리닉
문서
우리는 종이 문서를 디지털화하는 길을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인증서 또는 병가의 진위를 확인하려면 문서에서 QR 코드를 스캔하기 만하면됩니다.
의료 카드
이제 휴대 전화의 의료 카드를 사용하십시오!리셉션이나 연구를보고, 결과를보고, 건강 지표를 만들고, 유용한 메모를 작성하고, 한 곳에 의료 문서를로드 및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의료 카드의 모든 요소에 대해서 검토 및 평가를 떠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약속 또는 전화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알림
신청서는 약속을 상기시키고 의사에게 전화를 걸어 의료에 데이터를 추가합니다. 카드.
여론 조사
다양한 설문지는 클리닉 직원들이 우리 나라의 건강 관리 기회에 대한 환자의 여론과 인식 수준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파일
이제 개인 데이터, 연락처, 가족 정보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문제가 발생하면 지원을 신속하게 신청하고 처리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DAMUMED- 우리는 약을 더 가깝고 접근하기 쉽게 만듭니다

Show More Less

What's New Damumed

- Исправлены ошибки и повышена стабильность приложения

Information

Updated:

Version: 2.5.6

Requires: Android 5.0 or later

Rate

(74270) Rate it

Reviews

Share by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