حول صورك إلى فيديو في ثوانٍ

4 (3147)

Video Players & Editors | 30.5MB

Description

비디오를 통해 기쁨, 파티 또는 독특한 순간을 문서화하려면이 응용 프로그램은 귀하에게 적합합니다. 비디오 ((모바일, Repent 또는 Android 시스템을 사용한 모든 모바일, 현대적인 장치에서) 클립 제작에는 클릭 만 필요하고 완전히 전문적이므로 이미지가 선택되거나 촬영 되므로이 프로그램은 이미지를 결합하고 수집하는 방법을 채택합니다. 순서와 방식으로 각 이미지를 표시하기위한 기간을 결정하고 훌륭한 앨범을 보관할 수있게하는 방식으로,이 이미지에 대한 적절한 음악 컴퓨터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멋진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디자인 및 몽타주 전문가가 필요없는 몽타주는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들과 결과를 간단히 공유합니다.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이전 경험이 필요하지 않거나 외부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매우 효율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곳. 초보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및 설치가 쉽고 외부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오디오 클립이나 노래를 추가하면 노래를 자르고 추가 할 수있는 능력으로 음질이 매우 높아집니다.
- 음악 추가
- 사용하기 쉬우 며 빠르게
- 몇 가지를 병합합니다. 사진 : 2016 년 최신 유명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하나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 여러 사진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 앱은 모든 유형의 스마트 폰을 지원합니다.모든 Android 버전.
- 인터넷과 언제든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결합하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사진을 병합하는 프로그램.
훌륭하고 무료 애플리케이션 이상입니다.감사합니다

Show More Less

Information

Updated:

Version: 1.8

Requires: Android 4.4 or later

Rate

(3147) Rate it

Reviews

Share by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