الترجمة بدون انترنيت‎

3.7 (28313)

Tools | 15.3MB

Description

인터넷이없는 모든 언어의 해석, 평균 또는 전문 사용자가 모든 언어에 대한 텍스트를 번역 할 수있는 모든 언어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되는 응용 프로그램과 빠르고 단순화 된 방식 으로이 응용 프로그램은 번역을위한 빠른 번역입니다. 인터넷없이 작동하는 모든 언어에 대한 단어, 문장 및 문구는 아랍어에서 프랑스어로 또는 그 반대의 인터넷 없이도 프랑스 아랍어 사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프랑스어 및 아랍어는 매일 기본 텍스트를 번역하는 데 도움이되며 연구에 도움이됩니다.이 사전은 프랑스어를 제 2 언어로 공부하는 학생들과 연구 또는 매일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데 관심이있는 모든 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Life.
간단하고 간단한 사전에는 많은 단어와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없이 동시 번역을 적용하는 것은 아랍어에서 프랑스어 또는 프랑스 아랍어 번역 또는 영어 아랍어 번역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번역의 Fast는이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어 중 90 개 이상의 언어에 대한 텍스트와 단어를 번역합니다. 90 개 이상의 언어에 대한 번역기가없는 모든 언어에 대한 전체 번역기가 있습니다. 번역은 즉시, 즉 전문 오디오 번역을 즉시 수행 할 것이므로 장점 외에도 모든 언어의 통역사, 즉 대부분의 언어, 빠른 번역기를 포함하여 많은 이름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랍어에서 영어로, 영어에서 아랍어에서 아랍어로, 소리로 단어를 입력하는 특징 "dictate"단어는 또한 소리로 삽입 될 수 있습니다.참고 : 인터넷이없는 번역은 데이터베이스의 단어 가용성에 따라 작동합니다.우리 팀은 매주 많은 단어를 추가하려고합니다.
인터넷이없는 번역은 아랍어에서 영어로, 아랍어로 프랑스어 또는 영어로, 아랍어 또는 스페인어로 영어 또는 독일어로 번역되거나 모든 언어로 번역되도록 이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세계와 그 반대는 또한 영어에서 아랍어로 번역하는 것도 전문적인 방식으로 번역됩니다. 말로 당신이 편지 나 첫 글자를 쓰면 당신에게 제안합니다. 또한 모든 언어로 번역 된 단어의 발음, 단어를 암기하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리고 신청 평가와 함께 언제든지 그들에게 돌아갑니다.

Show More Less

What's New الترجمة بدون انترنيت‎

تحسينات لمحرك الترجمة *
حل بعض المشاكل

Information

Updated:

Version: 6.2.0

Requires: Android 4.4 or later

Rate

(28313) Rate it

Reviews

Share by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