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skrit Hindi Literature

4.5 (1289)

Education | 13.4MB

Description

나는 당신 이이 앱으로부터 몇 가지 혜택을 얻을 수있게 될 것입니다. Sanskrit Hindi 문헌 의이 응용 프로그램은 Sanskrit 학생들이 Sanskrit Granth 휴대 전화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Sanskrit 힌디어 문학은 모든 산스크리트와 힌디어를 제공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 비취인의 책.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생성되지 않으면 인터넷에 대한 책을 찾기가 어렵 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책을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모두 공부 대학. 유용하고 삽입되었으며 모든 책이 해석을 비롯한 PDF 파일에 모든 책이 포함되어 있고 원래의 책이 삽입되어 볼 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Sanskrit 힌디어 문학
이 이용한 것은 앱 구성이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오픈 소스는 누구든지 소유 한 경우 모든 오픈 소스가 촬영됩니다. 우리에게 연락 할 수 있다면.
목적의 나머지 부분은 단지 자선 단지 자선적입니다.
Darshan / Scationure), 이삭 이륙, 브라 민 그랜트, 아르니야, 라마야나, 마하 바라, 산스크리트 문학에 산문 y, verse 문학, 장식 문학 등.
'Sanskrit 힌디어 문학'을 원한다면 우리에게 말해주십시오.
.. 감사합니다 .. 나마스테 ji ..

Show More Less

What's New Sanskrit Hindi Literature

चैट पृष्ठ पर आए हुए सन्देशों को ऑडियो द्वारा सुन सकते हैं अब।

Information

Updated:

Version: 9.8

Requires: Android 4.4 or later

Rate

(1289) Rate it

Reviews

Share by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