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halil - Arapça & Türkçe - Sözlük

4.25 (48)

Education | 2.9MB

Description

가상에서
ELHALİL 인터넷 사전, 할릴은 Uthali-Uylaki - 터키어 사전 "과"Elhalil 미디어 사전 "에 의해 준비와 단어의 수는 그 고급 사용자에 해당됩니다 보물을 가지고있다 '요구 사항. 현대 단어뿐만 아니라 개념과 조건, 기술 용어, 인간 및 지역 사회 및 지역 사회 과학, 널리 구문 구조, 지혜 및 사실상 모든 전치사 및 커넥터도 넓은 클래식의 사전. ...에 또한 현대 자원 및 미디어 장기, 문장 구조, 전반적인 표현, 일시적인 말의 현대 자원 및 특히 미디어 기관의 현대 자원에서; 정치적, 정치적, 군사, 경제, 상업, 산업, 법적, 예술, 사회학, 심리적 철학 및 문학적 교과 과정이 광범위했습니다.
- 사전은 알파벳순으로 배열됩니다. 단어의 판독 값은 순위를 기반으로합니다.
- 사전, Fasih 아랍어 -Klassic 및 현대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nserbs의 배열 동안 필요한 장소를 제외하고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جاب / الجابي의 예에서와 같이.
낱말들은 단수 사용에 포함되었다. 그것은 필요한 장소의 복수형 사용에 π 막대로 표시됩니다. 단어가 복수의 형태와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별도의 재료 머리에 포함되었습니다. ألال م طلل 및 أوكار م وكر의 샘플에서와 같이.
- 단어가 박물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iennes / Feminine Use는 특별한 의미의 수단이있는 경우 여성용 사용에 포함됩니다.
동사는 MAZI 구조에 포함되었습니다. 단어, 무자리, mastar, 이름 실패, Nefsi Capliest 및 Emir 포럼이 추가되었습니다.
- 단어의 의미가있는 경우, 다른 의미에서는, 다른 의미가있는 경우, 그림 (1. 2 . ...), 순위가 매겨지고, 즉, 닫히는 의미 (;) 그들의 차이를 위해 버팀대. (;) 세퍼레이터는 때로는 그 자체의 단어의 설명을 표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의 럼 (그리고 또는)은 중괄호로 사용되었습니다.

Show More Less

Information

Updated:

Version: 1.4

Requires: Android 5.1 or later

Rate

Share by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