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팡 - 해외직구 핫딜·할인코드 모음

3.7 (36)

تسوّق | 4.1MB

تفاصيل التطبيق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SNS를 통한 해외직구 핫딜·할인코드·쇼핑 정보를 제공한 "직구팡"이 App으로 새롭게 도약합니다!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 해외직구 핫딜 정보를 약 30만 명에게 제공하고 있는 "직구팡"입니다.
패션·뷰티·건강·유아·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해외 핫딜을 SNS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제공하고 있었는데, 이번 App 출시를 통해서 더욱 더 쉽게 정보를 취득할 수 있도록 탄생했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핫딜 알림 받기
해외직구의 핵심은 타이밍! 특정 브랜드나 아이템 세일을 놓쳐서 아쉬우셨나요? "직구팡" 앱에서 좋아하는 브랜드를 설정해놓으면 핫딜이 떳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오늘의 핫딜, 쉽게 받아보기
미국 아마존에서 갑자기 할인 코드가 나왔다?!
폴로 랄프로렌이 40% 세일을 하네?
이제 여러 사이트 헤매지 않고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핫한 핫딜만 모아서 한 화면에서 보여드립니다.
★★ 분야별 핫딜, 쉽게 모아보기
엄마가 좋아하는 유아 브랜드 핫딜, 아빠가 좋아하는 전자 기기 핫딜 - 분야별 · 쇼핑몰 별로 구분해서 모아볼 수 있습니다.
★★ 배송대행 업체 비교하기
국내 유명 업체들의 가격표 비교, 아이템별로 어떤 배송 업체가 좋을지, 해상 배송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 - 배송대행 업체를 사용할 때 필요한 정보를 쏙쏙 뽑아 배달해드립니다.
★★ 배송대행 업체 쿠폰 받기
배송대행 업체 사용하기 전에 꼭 필요한 배송비 쿠폰!
쇼핑몰 결제 전 확인해야 할 신용카드 프로모션!
"직구팡" App에서 꼭 확인하고 직구를 시작하세요.
★★ 직구 초보자를 위한 초보가이드
해외직구가 아직 어렵다고요? "직구팡" App에서 초보 가이드 확인하시고 기본 감을 잡아보세요.
카카오톡을 통해 해외직구 지식인 계정도 운영하고 있답니다.
모르는 게 생기면 언제든지 카톡 주세요. (친구 검색에서 "해외직구팡"으로 검색)
이제 해외직구 하기 전엔 "직구팡" App 하나로 충분히 준비하고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Show More Less

ما هو جديد 직구팡

직구팡 App 1.0 버전 시작합니다!

المعلومات

تحديث:

الإصدار: 1.2

نظام الأندرويد المتوافق: Android 4.1 or later

التقييم

مشاركة

ما قد تح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