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chPass

4.15 (37)

काम की क्षमता | 24.2MB

विवरण

BeachPass는 해변 관리, 우산 및 목욕장을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분야에 종사하는 회사의 표시 덕분에 설계되고 완성되었습니다.
해변 관리는 절대로 즐겁고 유동적이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에 필요한 기간의 가용성을 확인하고, 예약을 입력하고, 장소를 변경하고, 수신 및 발신 손님을 확인하고, I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된 규칙을 식별하십시오. 장소 변화의 역사와 손님의 영속성을 아는 것은 버튼을 만지는 것처럼 쉽게 될 것입니다.
사용자 정의
해변, 자원, 패키지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계절 당 기지, 행 및 체류 기간, 부문 및 파일, 계절 등의 가격.
관리 할 것 선택, 예를 들어, 당신은 좌석의 직업의 상태만을 선호합니다.
관리 목록
자원 및 패키지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가격은 손님이 필요로하는 영속성의 부문 / 파일 또는 위치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영구적 인)와 지속 기간을 기준으로 패키지 가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최대한의 단순성이있는 특정 제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플라이 가격.
컴퓨터 및 기타 플랫폼에 연결하기
원하는 경우 더 기능적이고 완벽한 관리를 위해 L '앱을 컴퓨터 및 장치에 공동으로 사용하십시오.
쉽게 아무것도 쉬운 버전 간에는 화면이 일관되며 상호 운용성을 위해 무료 PC BeachPass Serv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시오.
/ www.beachpass.it "> www.beachpass.it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BeachPass가 기다리고 있었던 해변 관리가 기다리고 있었던 해변 관리입니다!
이 페이지는 참조 사이트 https://www.beachpass.it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및 입구 단계의 용이성을 강조합니다.
그림 가이드에서 제안 된 짧은 운동은 Fast e e e e estisties입니다. 구성에 특히 중요한 측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해변을 즉시 개인화 할 수 있고 첫날부터 해변 관리를 완전히 사용하는 설정이 가능합니다.
지원되지 않는 모델
인텔을 기반으로하는 안드로이드 모델과 일부 기능이없는 특정 장치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Show More Less

जानकारी

आधुनिक बनायें:

संस्करण: 7.0.2

आवश्यक है: Android 6.0 या बाद में

मूल्यांकन करें

शेयर करें

ये भी पसंद कर सकते है